에디터'S 이슈 공안국 '불법 가라오케' 단속에 '한국인 업주 체포' 망신 < 베트남사회 <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

에디터's 이슈 공안국 '불법 가라오케' 단속에 '한국인 업주 체포' 망신 < 베트남사회 <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

에디터's 이슈 공안국 '불법 가라오케' 단속에 '한국인 업주 체포' 망신 < 베트남사회 <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

Blog Article


외국인 방문객은 KTV에서 굉장히 많은 국경의 문들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놀랍게도, KTV에서 노래를 부르는 방법은 노래 제목을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된다.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옵션은 상당히 많은데, 노래 리스트에는 최신 타이틀도 있고, 오래된 클래식 장르도 있다. KTV는 일반적으로 시설이 철저하게 관리되고, 대부분아 내부가 매우 깨끗하며, 모든 방 안에 완비된 고음질 음향장치로 최상의 음질을 즐길 수 있다.


두번째 방식인 내부 가라오케 이용없이 아가씨 픽업만 하는 방식입니다. 이 방식은 현재 파타야에서 아가씨와 롱타임을 즐기는 법중에서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초이스를 하시어 픽업을 하시면 아가씨는 다음날 새벽 5시에 퇴근합니다. 퍼펙트 가라오케를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서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항상 더 좋은 시스템과 서비스를 구상하고 준비하겠습니다. 가상 현실(VR) 라이브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어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공연하는 듯한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의 노래를 녹음하면 인공지능 코치가 목소리를 분석하고 개선점을 제안하여 노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주 1회 한번 방문하여 2~3시간 정도 노래하면 대략 10만원 이하에서 적당하게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노이에 이제 막 도착하셨거나 오실 예정으로 이 글을 찾아보고 계신 걸 알고 있기에 제가 오늘 이 글을 통해서 실제로 어떤 하노이 가라오케가 좋은지, 많이 가는지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아무 곳이나 무턱대고 가셨다가는 좀 낭패 볼 수 있습니다. 이번글 통해서 현지 교민들도 자주 가고 여행 오셨을 때 자주 가는 곳 하노이 가라오케 Top3 깔끔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서울의 중심지가 이제는 강남에서 잠실로 바뀌어 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에 맞춰서 유동인구 또한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는데 이런 상황이다 보니 각종 비즈니스 활동, 거래처 간의 접대 등을 해결하기 위한 공간들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실 지역에서 가라오케 또는 유흥주점 예약을 잡기가 하늘의 별 따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시간을 함께 보내신 다음에는 처음 선택하신 것에 따라 룸에서만 즐기고 나와서 붐붐을 가시는 경우도 있고 이차를 선택한 경우 숙소로 가시게 됩니다. 방식은 개인에 따라서 언제든 선택하실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그날 분위기나 기분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최근에 생겨서 그런지 몰라도 아가씨들은 진짜 많이 있었음. 난 솔직하게 다낭 원오페라 방문하기전에 꽁까이랑 붐붐 할 생각없이 그냥 노래부르고 분위기만 태우다 올려고 했었음. 첫타임으로 뛰었는데도 내가 원하는 퀄이 안나오면 진짜 옆에 앉혀만 놓고 화대값만 주고 술먹고 도우미 역할로만 놀 마음이었음. 일단 내가 오후6시 딱 정각에 초이스 봤고 거기에서 50명 정도 초이스보러 들어옴.


킹징나 후아(여행의 제물음과 동그란 기형)과 킬리 기념 비행기 (독일군기) 등 유적지도 방문해볼 만합니다. 또한, 방두숲에서는 캠핑, 병사마을에서는 근대 예술 작품 감상을 추천합니다. 당신이 라오스에서 하고 싶은 것들이 무엇이든, 이 나라의 다양한 관광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를 평가하는데 있어서 규모가 가장 중요하다면 원탑은 단연 다낭 원오페라입니다. 소형룸 부터 대형룸까지 총 25개 정도의 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대기하고 있는 꽁까이도 평일 기준으로도 100명 이상일 정도로 상당한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시설 수준도 부족함이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곳으로 피크 타임에는 웨이팅이 생기는 경우가 비일비재하기 때문에 사전예약이 꼭 필요합니다. 다낭에서 규모로써 가장 큰 가라오케를 대라고 하면 비교할 곳 없이 오페라 가라오케 딱 한 곳입니다.


수입도 괜찮고 매너 좋은 한국 남자를 만날 수 있다는 게 그들 사이에서 장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한국 아이돌 문화 전파로 인해 이들 사이에서는 한국의 화장법이 급속도로 공유되고 있습니다. 너무 선택 폭이 적으면 형님들 입장에서는 아쉽기도 하고 제대로 노는 듯한 느낌이 안 들 것입니다.


빅뱅 가라오케 같은 경우에도 발 넓은 마담이 같이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아가씨 물량에서 절대 지지 않는 곳이다 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필리핀 태국 등의 여행지들이 많이 있지만 베트남도 한인 가라오케가 아주 잘되어있고 시스템도 괜찮습니다. 최고급 하이퍼블릭 서비스와 어리고 예쁜 에이스가 가장 많은 퍼블릭까지 원하는대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베트남 같은 경우는 남북으로 기다린 형태이다보니 우리나라와 비슷한 느낌이 있는데요.


또한 이 수치는 베트남의 많은 도시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재베트남 한국인이 살고 있는 도시라는 인구수를 보여주는데 이 뜻은 '베트남에서 호치민이 한국인들 살기에 가장 좋은 환경'이라는 뜻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예쁜 베트남 미녀 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대학생이나 한국에 관심이 많은 베트남 여자 가이드들이 줄을 지어 있습니다. 그래서 동남아 유흥 을 즐기는 한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준코KTV는 로컬업소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기에 가라오케 음향시설이 모두 금영으로 셋팅되어 있습니다. 최신곡은 3달에 한번씩 업데이트 한다고 하니 노래선택에 있어 큰 불편함은 없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시설도 좋고 꽁까이들도 이쁘고 좋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로컬업소다보니 픽업차량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한인업소에비해 조금 더 비싼편이다보니 이점만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예산을 고려하지 않은 가라오케 방문은 여행에 있어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몇몇 로컬 가라오케들의 바가지 수법은 저에겐 통하지 않지만 호치민 가라오케가 처음이신 분들에겐 한인 가라오케 중에서 선택을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터치 수위가 베트남이 조금 더 개방적인것 외에는 파트너 별로 앉아서 술마시고 노래부르고 즐기는 분위기는 비슷합니다. 베트남의 가라오케 시스템은 시간이 아닌 술과 팁의 가격으로 요금을 산정한다는 점이 한국과 다릅니다. 시설과 접근성 모두 우수하고, 레탄톤 일본인 거리에 유명 라면 가게와 호치민의 유명 마사지 가게인 린체리 스파와도 가까우니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송파퍼블릭, 송파가라오케 중에서 최고급 시설을 보장하는 곳입니다. 잠실가라오케, 잠실퍼블릭 중에서 업계 1등 매출과 사이즈로 초대합니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

WIN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WIN가라오케

Report this page